[ Original Message ]
전화를 하지도 않았으면서 기다리다가 전화안와서 전화하면
전화했는데 연결이 안됬다고 하는게 패턴인가요?
저번에도 전화 준다더니 안와서 연락하면 그러더니
돈은 받아놓고 물건을 똑바로 안보내고 뭡니까?
취소처리 빠르게 하고 똑바로 일처리 하세요.
고객님 안녕하세요
먼저 직원간의 의사소통이 원활하지 못하여 고객님께 불편을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요청건은 확인하여 취소진행 해드렸습니다. 더 좋은 상품 구입하실수 있도록 미흡한점은 보완하도록 하겠습니다.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부탁드립니다. 다시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